본문내용 바로가기
하위 메뉴 바로가기


HOME > WITH SNU > 서울대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입찰공지

  • 2018-11-02
  • 조회수 4211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워터로 공유하기
    • 인쇄하기
1. 공개에 부치는 사항
  • 건명: 서울대학교 가족생활동매점(933동) 운영업체 선정
  • 기본현황
    기본현황
    구분 내용 비고
    위치 서울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가족생활동(933동) 지하1층
    규모 169.2㎡ (매장139.68㎡ 창고29.52㎡)
    주 이용인원 ∘ 가족생활동 5개동 200세대(14~15평형)
    ∘ BK국제관 1인실 316개, 가족실 74세대
    ∘ 교수아파트 236세대, 교직원80세대
    취급품목 편의점 취급품목 및 부식류 야채, 과일 등
    판매가격 공산품의 경우 생협 판매가 수준 자율적 제안
    업체부담비용 ∘ 매장설치와 운영에 필요한 초기시설투자비 일체
    ∘ 법인재산사용료, 제세공과금, 시설관리부담금, 기타시설유지에 소요되는 비용 등
    생협 관리비 ∘ 총 매출액의 1% 이상으로 하여 자율 제시(월 단위 정산)
    운영시간 ∘ 필수 운영 시간: 평일 10:00~22: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10: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가능)
    필수 운영시간을 기준으로 하여 자율 제안
    기타사항 ∘ 기존 시설 철거 비용은 선정업체가 부담하여야 함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3년(매장 평가를 통해 관련법령에 따라 재계약 가능)
    ※ 공고문, 사업설명서 등 관련규정을 위반하거나 생활협동조합에서 서비스 만족도를 매년 평가하여 서비스 만족도 결과 일정점수에 미달할 경우 계약 미갱신 또는 중도 계약해지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음
2. 현장설명회
  • 2018. 11. 8.(목) 14:00 ~ 16:00
  • 장소: 생활협동조합 사무실(101동 6층 회의실)
    • -단, 공개선정 참여 희망 업체는 반드시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함
      (현장설명회 불참 시 참여 자격을 제한함)
3. 서류제출마감 및 제안설명, 업체선정공고일시, 장소
서류제출마감 및 제안설명, 업체선정공고일시, 장소
구분 서류제출마감일 제안설명일(미정) 업체선정공고일(미정)
일 시 2018. 11. 23.(금) 2018. 11. 30.(금) 이전 2018. 11. 30.(금)
장 소 생활협동조합 사무실 세부일정 개별통보 홈페이지
(www.snuco.com)
  •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생활협동조합(101동 6층 612호)
4. 역무계약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준용
5.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경쟁입찰의 참가자격)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자영능력과 매점시설 부담능력이 있으며 직전 회계연도 슈퍼형 매점 매출실적이 3억 원 이상인 자
    ※ 유통산업발전법에 의한 체인사업자에 해당되는 법인이 가맹계약을 체결하여 운영하는 것은 가능함
6.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1부(「붙임 3」)
  • 제안서 10부(「붙임 4」에서 제시한 내용을 포함하되 서식은 자율)
  • 서약서 1부(「붙임 5」)
  • 공개선정 보증금 지급각서 1부(「붙임 6」)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법인은 법인인감) 1부
  • 매점 운영에 대한 사업자등록증(슈퍼, 음식료품 등) 사본 1부
  • 매출액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국세청 발급 자료) 1부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각 1부
  •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7. 업체선정 방법
업체선정 방법
구분 선정방법 비고
1차 ● 자격심사
● 제안서 심사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가 3개 이상일 경우 제출된 제안서 심사를 통하여 상위 3위 업체를 2차 평가업체로 선정
2차 ● 제안서 설명 - 참가업체 직접 설명 및 질의응답
- 1개 업체당 20분 이내 한정
● 2차 평가를 통하여 계약우선 협상대상자 순위 결정
8. 계약 조건
  • 별첨 계약조건 참조(「붙임 1」)
9. 기타사항
  •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해야 하며 제안내용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는 업체선정에서 제외 또는 계약해지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참가자는 참가안내문, 계약조건 기타 업체선정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 숙지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제안서는 선정과정은 물론 계약체결 후에도 계약의 일부가 됨은 물론 계약서 해석 및 계약이행 평가의 기준이 되며, 계약기간 동안 계약자를 구속하는 효력이 있음
  • 제안자가 제안한 공사내역에 대하여 생활협동조합과 협의 결정 후 공사를 시행하고 소음이 심한 공사는 반드시 주말을 이용하여 실시하여야 함
  • 기타 계약조건에 관한 사항은 첨부 자료 참조
  • 생활협동조합의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참가자는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운영수익에 대하여 시장조사를 충분히 하고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태만이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는 계약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 계약자는 매장운영에 따른 영업 및 바닥권리금을 일체 주장할 수 없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협동조합 총무팀으로(☎02­880­8556)으로 문의바람

붙임 : 1. 계약조건 1부 2. 운영업체심사항목 1부
3. 운영 참가신청서 1부
4. 운영 제안서(서식) 1부
5. 서약서 1부.
6. 공개선정 보증금 지급 각서 1부. 끝.

2018. 11. 2.
서울대학교생활협동조합이사장

NEXT
가족생활동매점 운영업체 공개선정 재공고
PREV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 140동 카페 사업자 선정 공고

웹접근성 품질마크(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민인권위원회 복지부정신고상담 110